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마스터소드 획득

=미혹의 숲 탈출 법 

= 코로그의 숲 가는 법



장소


코로그의 숲은 핑크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에 있다. 





공략



가까운 지역으로 워프를 했다.



읭?? 여기는 뭐가 가려져 있네??



저기를 보지 말라는 건가.

ㅋㅋㅋㅋㅋㅋ


저기 뒷편에 뿌옇게 보이는 곳이 

바로 미혹의 숲.





그리로 날아가보자. 





??

????????????

음???????




읭?? 

이전 위치로 돌아왔다. 


미혹의 숲의 뿌연 연기를 마시면?ㅋㅋㅋ

이전 위치로 돌아가나보다. 






연기가 없는 입구로 날아가자 . 





앞이 안개 같은 것으로 꽉 차 있는 것 같구만 그래








후후후후후 


여기서 더 빛나는 우리 다크링크 

어둠의 링크 시리즈를 모은 보람(?)을 느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의 링크 시리즈를 얻는 방법은 요기에. 

2017/11/08 - [발컨의 게임 이야기/닌텐도 스위치 ] - 닌텐도 스위치 :: 젤다의 전설 - 어둠의 링크 시리즈 Get하는 방법



중간까지는 미혹의 숲에 

누군가가?????????

미리 설치해 놓은 저 불을 보고 길을 찾을 수 있었다. 






요렇게 요렇게 

주변을 돌아보면서 불을 찾아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ㄱ







음??? 이제 더이상 보이지 않았다. 


여기가 체크포인트 인듯?!!!!


이 다음부터는 또 여기가 거기고 거기가 거기고 거기고 거기고 거기고 

한 길들이기 때문에 ㅜㅜㅜㅜ 


두 번정도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졌다. 




 



뭔가 연기가 더 뿌옇게 되면서 불길한 느낌이 들면 

다시 뒤로 돌아오고 

하는 식으로 전체지도 중에서 나무가 없는 지역을 향에 달렸다 .


(알아보니 횟불을 들고 불이 향하는 방향을 잘 보면서 가면 쉽다고 하네용!)




오오오오오오오.

 입구가 보인다 보여 




짧게 나마 입구 도착 전 30초의 영상. 







점점 숲다운 숲을 향해 달리다보면 






마치 모노노케 히메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주는 

숲이 나온다. 





사실..... 

이미 클리어하고 

다시 찾아본 길이라 


더 예쁜 장면이 나오는데 

다시 찍을 수가 없다 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전 내용 다시 볼 수 없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크 사마는 젤다의 부탁을 받고 

마스터소드를 무려 100년간 가지고 있는데 

땅에 박혀 있으므로 

하트를 소비하면서 

헉헉헉헉 

뽑으면 획득 가능하다. 





디폴트 하트의 수량으로는 부족하니 호코라를 열심히 공략한 뒤에 가보자.

하트는 12개반이 소비되므로 

최소 13개는 있어야 한다. 





난 이미 뿜뿜 했기 때문에 

스샷이 없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참!!!! 

주변에 호코라가 있으니,

찍고 갑시당~~~~~ 


인벤토리 확장하러 

다시 코로그의 숲에 와야하니깐요~~~~




+ Recent posts